스테인 보온 도시락 추천 다이어트 도시락통
본문 바로가기

일상 리뷰

스테인 보온 도시락 추천 다이어트 도시락통

 

락앤락 도시락 박스 앞쪽과 뒷쪽입니다.

 

 

오늘은 보온 도시락을 소개해보려고 해요.

사회생활로 바쁜 현대 인들은 패스트푸드나 술자리에서

자극적인 음식을 자주 접하게 되는데요.

 

저 역시 마찬 가지로 회사에서 당직을 설때면 점심

저녁을 전부 사 먹거나 시켜 먹게 되는데 가격적으로

지출도 크고 건강에도 안 좋다고 생각을 해서 한 끼라도

직접 해 먹기 위해 보온 도시락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요즘은 코로나 때문에 다들 밖에 나가서 사

먹거나 하기도 좀 불안하신 분들도 많을 겁니다.! 그렇죠?

 

저처럼 도시락을 싸서 다니는 걸 추천드립니다!

급하게 필요해서 홈플러스에 직접 가서 구입을 했는데

생각보다 다양한 제품이 있었는데 다른 제품은 도시락 통을

그냥 천가방에 넣는 방식이라 보온이 잘 될지 걱정돼서

무게감은 좀 있지만 보온 통에 넣어서 쓸 수 있는

스테인 제품으로 구입했습니다.

 

가격대도 3~4만 원 대로 제 나름 적정 선이었네요.

저 같은 경우는 차에 싣고 다녀서 무게감은 크게 중요하진 않아서

단점은 아닌 거 같네요.

커버를 열면 안에 비닐로 쌓여져 있네요.
안감이 은박 단열재가 들어가있네고 겉은 천 재질로 되어 있습니다.

 

일단 외관으로 봤을 때 스테인에 아크릴 블랙이 조화롭게

들어가서 도시락 통이 쓸 때 없이 고급스럽네요 .

옆에 어깨에 매거나 들고 다닐 수 있게 끈이 따로

들어있습니다.     용량은 2L까지 들어갑니다.

 

뚜껑을 여는 건 수동이고 열고나면 안쪽에 이렇게

수저와 포크 두 가지가 들어 있고 수저와 포크 둘 다

접었다 펴는 방식이 아닌 끼웠다 분리하는

방식입니다.  접었다 펴는 방식은 견고하지도 않고

반복하다 보면 부러질 수도 있고

세척할 때 깨끗이 안 닦이는데

이렇게 뺏다 끼는 방식이 개인적으로는 더 좋은 거

같습니다.

 

 

총 3개의 통이 있고 중간에 열 차단?  뚜껑이 하나

더 들어가 있네요. 이건 뜨거운 국 하고 차갑게

먹어야 되는 후식 같은걸 분리해 주려고

들어 있는 거 같아요 이건 센스 있네요.~

 

 

두루마리 휴지랑 사이즈 비교를 해봤어요.

둘레는 거의 같다고 보면 될 거 같고 높이는

큰 통은 휴지보다 1cm 가량 낮고 작은 통은

휴지 높이에 반 정도 높이라고 보면 될 거 같습니다.

 

 

뚜껑 열었을때 안쪽 보습입니다.

단점이라고 하면 반찬통이 반찬을 나누어 담을 수

있는 쿼터가 없어서 조금 아쉽네요.ㅜㅜ

그리고 저는 상관없지만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분들이라면 굳이 단점을 찾자면 아까 위에서

말한 데로 일체형 스테인 통이기 때문에 무게감이

나간다는 게 단점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박스는 냥이들 최애 템 이죠~자기보다 작아도

들어가려는 습성 박스는 너희들이 가지고 놀아

양보할게.^^  도시락이 2L 들어간다고 그랬는데

우리 냥이들은 2L가 넘는군요.

새롭게 알게 된 사실ㅎㅎ

 

추운 겨울 따뜻하게 도시락 드시고 건강하시고

다이어트 하는 분들은 다들 성공하세요.~!

꿀벌을 형상화 했다고 합니다.

여자 친구가 도시락 싸준다고 해서 보온도시락 갖다

줬는데 이렇게 이쁜 도시락을 싸줬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