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바디럽 퓨어썸 필터 샤워기 실제 사용 충격적인결과
본문 바로가기

일상 리뷰

내돈내산 바디럽 퓨어썸 필터 샤워기 실제 사용 충격적인결과

 

오늘은 제가 1년 전부터 써오던 필터 샤워기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우연히 친구 집에 놀러 가서

친구가 사용하고 있던 필터 샤워기를 써봤는데 위생적인 게 눈으로 확인이 되고 수압도 세서

관심이 생겼습니다. 필터 샤워기는 여러 회사 제품이 있지만 바디럽 제품이 유명하다고 해서 친구

추천으로 사서 어느덧 1년 가까이 써왔네요.

 

보통의 기존 샤워기

 

샤워기는 보통 속이 안 보이는 샤워기가 대부분인데요. 그렇다고 배관을 수시로 청소할 수도 없고

또 눈에 보이지 않으니 찝찝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출처 바디럽 홈페이지

 

저희 집도 20년 된 아파트입니다 3번째 사진일까요. ^^;

특히나 샤워할 때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전부 물에 닿기 때문에 더욱더 찝찝하더라고요.

그래서 위에 말한 거처럼 지인 추천으로 바디럽 샤워기와 필터를 예전에 구입해서 써봤습니다.^^

 

바디럽 샤워기는 99.9% 항균볼과 불순물 제거 녹물제거 수압상승 절수효과 등

다양한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수압 상승 원리는 간단 합니다.

 

출처 바디럽홈페이지

 

 

그리고 무슨 효과 이런 식으로 쓰여있어도 다 믿을 수 있는 건 아니지만 일단 눈으로 불순물 제거되는 게

보이니까 한두 달에 한 번씩 자주 갈아준다면 확실히 불순물 제거 효과는 있다고 봅니다.

저처럼 오래 쓰면 효과가 떨어져요. ㅜㅜ 이번에 필터 여러 개 샀으니 자주 바꿔야겠습니다!

 

 

1년 전 구매 당시 샤워기에 기본 필터가 하나 들어있는데 그 당시 3만 원대로 기억하네요.

그리고 1년 동안 쓴 흔적 ㅠㅠ

 

 

 

 

 

필터 샤워기까지 사서 쓰는 사람이 바쁘다는 핑계로 이렇게 변색될 때까지 방치하고 계속 썼네요.

언제쯤 필터가 변색됐는지는 정확히 기억은 안 나네요.

 

저희는 두 명이서 사는데 샤워할 때마다 물을 틀어놓고 쓰기도 하고 샤워도 자주 합니다.^^

집도 20년 정도 된 아파트라 녹물이 더 많이 나올 수 있어서 개인마다 변색되는 개월 수는 다를 수 있겠네요.

 

제품 사이트에 가보니 대략 2개월 정도 사용하면 저희 집 색깔이 된다고 하네요 그런데 1년을 썼으니 ,,,

 

자 그럼 새로 산 필터를 뜯고 교체해 보겠습니다.(필터는 1 Box 3개 세트네요 15000원에 구입)

 

 

 

 

 

 

 

샤워기 헤드 부분을 돌리면 이렇게 열립니다.

 

 

 

필터를 이렇게 빼네고~ 꺼내보니 더 더럽네요. ㅜㅜ

 

 

 

 

꺼내면서 묻은 찌꺼기

 

 

 

물로 싹 닦아내야겠네요.

 

 

 

새 필터를 이렇게 끼고 닫아주면 끝.

 

 

 

 

 

 

비교 사진 한번 보시죠.

 

 

 

 

교체가 끝났으니 이제 샤워기를 한번 틀어볼게요.

 

묶은 때를 벗겨내고 나니 기분이 개운하네요. 아직까지 일반 샤워기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한번 구입해서

써보시는 걸 추천드리고 지금 당장이 아니더라도 샤워기 헤드가 깨지거나 해서 새로 구입해야 될 경우

일반 샤워기 호수 사지 마시고 이참에 바꿔보세요.

 

저희 집은 전세라 나중에 이사 갈 때 가져가려고 기존 샤워기 헤드는 안 보이는 곳에 잘 보관 중입니다.

한번 사면 필터 빼곤 반영구적이니까 아직 안 써보신 분들은 한번 사용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