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더블 몽크스트랩 구두 브라운
본문 바로가기

일상 리뷰

남성 더블 몽크스트랩 구두 브라운

안녕하세요~오늘은 남성 더블 몽크 스트랩 구두를 리뷰 할까 합니다.

 

영업 쪽에서 일을 하다 보니 평일에는 항상 정장을 입고 출근을 해서

 

나름 정장도 여러 벌 있다 보니  베이지 색상  정장을 구입했습니다.

 

구두도 여러 켤레 가지고 있지만 막상 구두가 전부 옥스포드 계열과 검은색 계열이라

 

이번에 좀 다른 디자인에 브라운 구두를 하나 구매할까 해서

 

인터넷으로 몇 날 며칠을 찾아보다가 마침내 괜찮은 디자인이 있어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텐디 구두 정확히는 ((미셸 by탠디 더블 몽크 스트랩 417019))이네요 가격은 185,000원으로 구입했습니다.

 

너무 밝은 브라운 은 정장과 매치하기도 어려울 거 같고 진한 브라운 색상 구두 라면 블랙이나 네이비 그레이 등

 

어떤 정장에도 무난하게 어울릴 것 같아서 진한 브라운으로 저는 구매했습니다.

 

원래 브라운 계열 구두를 구매하려고 해서 샀지만 그레이 색상 구두도 너무 이쁜 거 같아서 두 개를 살까도 엄청

 

고민을 했었습니다.

 

블랙 구두를 사려고 하시는 분들께는 그레이 색상도 추천드리고 싶네요.^^

 

 

 

싱글은 있지만 더블 몽크 스트랩은 없어서 결정하게 되었고 보편적인 몽크 스트랩 하고는 달리 발등에 포인트로 두줄이

 

들어가 있는 것도 그렇고 앞부분이 다크 하게 처리되고 너무 경계선이 차이가 나지 않아서 개인적으로 이 부분이 마음에

 

들었고 자세히 보면 패턴이 전체적으로 은은하게 들어가 있기 때문에 무난 하지만 질리지 않고 특별한

 

디자인인 거 같아 마음에 들었네요.^^

 

며칠 신어봤는데 굽은 3cm가량 되고 안쪽 깔창이 푹신해서 장 시간 신어도 편안하네요 굽이 높은 건 힘들어서 오래

 

못 걷겠더라고요.

 

사이즈는 정 사이즈라 보시면 돼요 제 발이 줄자로 딱 260cm 나오고 발볼도 보통인데 텐디 구두는  전부 260 주문하면

 

잘 맞네요.

 

기존에 텐디 구두가 있으신 분은 평소 신는 사이즈 주문하시면 될 거 같아요.

 

구두 발등 부분이 타이트한 편이라 다른 탠디 구두보다는 조금 꽉 끼는 느낌도 있는데 신다 보면 늘어날 거 같긴 하지만

 

발볼이 평균보다 크거나 살짝 여유 있게 신으실 분은 한치수 정도는 큰 거 사셔도 될듯합니다.

인터넷으로 시켰는데 신세계 아울렛파주에서 보낸거네요.

사이즈가 고민 되시는 분들은 시간되면 직접 신어보고 사는것도 추천드려요.

옆라인 입니다 버클이 너무 튀는 색상이나 모양이 아니라서 이쁘네요.

 

뒷굽 같은경우 텐디 구두는 표시되어있는 빨간 선까지만 굽이 닳면 무상교체가 가능하고 그이상 닳면 유상교체라고 하니 너무 많이 닳기전에 교체받으세요.~^^

 

새 거라서 그런지 걸을 때 꾸우욱 꾸우욱 하는 가죽 비비는 소리? 가 나는데 조금 더 신어봐야 할거 같네요 아무래도

 

타이트하게 딱 맞다 보니 구두가 벅차서 그런지 ㅎㅎ 그래도 다른 구두들은 이런 소리 안 났던 거 같기도 한데 크게

 

거슬릴 정돈 아니네요.

밑바닥 앞쪽은 미끄럼 방지가 입체감 있게 튀어나와 있어서 더 안정적이고 고급감 있어 보여요 보일 일은 거의 없지만요.~

 

그리고 as도 타사 제품에 비해 무료로 가능한 게 많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