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샷 운영팀 프리미엄 연료첨가제(세정제) 선물 사용후기
본문 바로가기

자동차이야기

불스원샷 운영팀 프리미엄 연료첨가제(세정제) 선물 사용후기

불스원샷 연료첨가제? 많이 들어보긴 했는데 실제로 사용해보신 분을 제 주위에선 본 적이 없는 거 같네요.

오늘은 불스원샷 프리미엄 연료첨가제로 사용후기를 써볼까 합니다. 

 

그전에!

[자동차 이야기] - 봉고 3 에어컨 필터 누구나 쉽게 셀프 교체

 

봉고3 에어컨 필터 누구나 쉽게 셀프교체

차량을 구입하면 엔진오일 등 소모품 교환을 정비소에 대부분 맡기게 되는데요. 왜냐하면 우리는 전문가가 아니기 때문에 당연한 일입니다. 하지만 차알못이라도 누구나 갈 수 있는 게 에어컨

storyguy.tistory.com

올 뉴 k7과 봉고 3을 같이 운행 중인데  홈플러스에서 k7 봉고 3 불스원샷 베이킹파우더 에어컨 필터 교체 후기를 썼습니다.

 

불스 원샷 sns 채널 운영팀에서 댓글로 제가 작성한 필터 블로그 리뷰가 21년 1월 'LOVE MY CAR AWARDS에 선정됐다고

연락이 왔네요^^

 

불스원샷 공식 블로그에 링크 거는 거에 동의해주실지 물어봐서 동의하고 그 덕에 선물을 보내준다고 해서 몇 주 뒤 받았네요.

 

이렇게 직접 손편지까지 써주시고 감동입니다^^

연료 첨가제와 엔진코팅제를 받았는데 엔진코팅제는 엔진오일을 갈고 넣으면 더 효과가 좋다고 해서 나중에 써 보기로 하고

오늘은 연료 첨가제를 휘발유 오일 게이지 한 칸 남아 있을 때 사용해 보려고 합니다.

 

앞뒤로 제 이름까지 직접 프린트가 되어있네요 감동^^

비매품이라고 쓰여있는데 불스원샷 사이트 가보니 프리미엄하고 같네요.

사용하러 출발해 보겠습니다.

 

엔진에 때가 끼면 전반적으로 연비 저하, 출력 감소, 배기가스 증가, RPM이 불안정 해지게 되는데요. 

불스원샷 연료첨가제 프리미엄 효과

스탠더드 대비 더 강력한 엔진 때 세정 +2중 엔진보호+GDI부스터

 

PEA와 GDI부스터가 첨가되어 더 강해진 세정력으로 

엔진 속 흡기 밸브, 연소실, 인젝터에 쌓인 엔진 때를 깨끗이 세정해준다.

마찰 저감제(FM)가 엔진 부품의 마찰을 줄여주어 넣는 순간 향상된 엔진의 힘을 느낄 수 있습니다.

주유전 이나 후 둘 중 순서는 상관없고 주유 전후로 연료를 2/3를 채우는 것이 중요하다고 하네요.

저는 잘 섞이게끔 미리 불스원샷 연료첨가제를 넣어주고 그 이후 연료를 2/3 넣어주었습니다.

 

36000km를 타는 동안 한 번도 넣어본 적은 없었고 효과에 대해서 어떻게 나올지 기대가 되네요.

 

보통 동부간선도로로 다니는데 시동 건 후 끌 때까지 연비 체크를 해보면 2년 동안 많이 나와봐야 연비가 11.5~12?

정도로 나왔는데 주유 후 트립으로 바꾸고 동부간선도로를 달려봤습니다.

 

13.4까지 잠깐 갔다가 13.2 정도 나오네요. 그 후 길이 막혀서 다시 떨어지긴 했지만 2년 동안 타면서 제 운전 습관으로 13 이상 넘어본 적이 한 번도 없었습니다.

 

연비도 조금 좋아졌는데 확실히 액셀 밟을 때 평소 밟는 양만큼 밟아도 체감상 더 잘 나가고 엔진 소음도 줄어든 느낌이 있네요.

기분탓인가해서 내용 모르는 옆에 탄 여자 친구한테 물어보니 평소보다 액셀 밟을 때 조용해 진건 인지를 하네요.

출력이 좋아졌는지는 안 물어봤습니다 ㅎㅎ 운전자만 미세하게 느끼는 정도라

 

설마설마했는데 정말 상품 설명대로 효과가 느껴지네요. 주유소마다 불스원샷 연료첨가제를 판매하는 걸 보긴 많이 봤는데

실제로 구매해서 써보진 못했고 주변에서 그런 거 넣을 필요 없다 그 돈으로 연료를 더 넣어라고 말한 분도 있는데

막상 사용해 보니 정기적으로 넣진 않더라도 출력 소음 연비 가 조금 떨어졌다 싶을 때 한 번씩 사서 넣을 거 같습니다.

 

불스 원샷에서는 주기적으로 3000km~5000km마다 넣어주는 걸 권장하네요.

 

다음번 엔진오일 갈고 엔진보호코팅제도 써보고 리뷰 남기겠습니다.